다낭 여행 만족도를 업!시키는 마사지샵 안스파, 라센스파, 골든로터스

다낭 여행 만족도를 업!시키는 마사지샵 안스파, 라센스파, 골든로터스

다낭 여행 만족도를 업!시키는 마사지샵 안스파, 라센스파, 골든로터스

Blog Article


다낭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다낭 마사지샵은 네이버카페 ‘다낭홀릭’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예약 가능하다. 다마싸의 인기인 더 호이안스파는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왕복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해, 교통비에 대한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시원한 포핸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한국업소중에서 포핸드 마사지 시스템을 제공하던 청룡열차입니다. 현재는 포핸드 마사지가 제외되고 다른 서비스로 대체가 되어 있지만 오히려 현재 서비스가 좀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별도 예약없이 평일날 방문하셔도 마사지 받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이곳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각 업소마다 시스템과 지향하는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남성전용 투어로만 다니는 손님들이 있기도 합니다. 숙소 가격이 다른 동네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최근에 만든 곳들이 많아서 깨끗하고 좋다 입니다.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다낭 시내 곳곳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인기리에 영업중입니다. 족욕을 하면서 다낭의 드래곤 브릿지를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낭만도 있는 곳이 바로 틴틴 스파예요. 무엇보다 리셉션의 직원들이 한국어를 어느정도 잘해서 의사소통도 걱정이 없어요. 지금 트로피컬 스파에서는 해피아워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일정과 시간을 고려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단, 해피아워 특가 상품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안스파’의 건물 1층과 2층은 카페로 이용 가능하며, 베트남 마사지를 위해 안스파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대과일 음료 및 코코넛커피, 베트남전통 커피를 스파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다낭 시내부터 신라모노그램 리조트까지 픽업 혹은 드랍이 가능합니다. 공항의 경우 드랍은 가능하지만 픽업은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낭도깨비" 카페 회원이시라면 등급과 상관없이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오후 12시 30분까지 방문하면 해피아워로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가성비, 마사지사들의 실력, 그 밖의 서비스 등등 많은 것을 따져봤죠. 여러 가지 마사지샾을 블로그, 트립 어드바이져, 구글을 통해 알아봤어요. 해당 할인은 아리스파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상품은 예약신청(접수)일 뿐 확정은 아닙니다. 베트남을 포함해 동남아에서 성 관광을 즐기는 여성들이 꼽는 가장 큰 메리트는 20대 초반의 젊은 현지 남성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미니 비닐백도 구비해두셨당그리고 약간 특이했던건선결제와 결제 시 팁을 의무적으로결제한다는 것이었다..! 팁문화라는게 서비스를 만족했을 때선택적으로 지불하는건데왜 때문에 마사지를 받기 전에선결제를 하면서 팁을 내야하는지,,,⭐️알 수 없었다. 투란스파의 장점은 마사지 픽업과 드랍둘 중 하나가 선택이 가능한데일정금액이 넘으면 픽드랍 둘 다 가능하다.나같은 경우에도 픽드랍을 모두 이용했다! 공항에 도착하면 입국심사까지 고려하여넉넉하게 시간을 맞춰서 데리러 오신당.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게시하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낭 국제공항과도 차로 약 10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인데다가 다낭 푸라마리조트, 다낭 프리미어빌리지, 다낭풀만 리조트 등 다낭의 인기 리조트와도 도보 약 5분이면 갈 수 있다.


마사지샵을 고를 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뷰티 네스트에 들러 보기를 추천해요. 뷰티네스트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스파로,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가 극찬했다고도 해요. 또한 마사지를 받는 공간이 프라이빗하게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광주스웨디시 목포오피 광양오피 광주오피 목포오피

Report this page